수업관련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을 하거나, 고객센터(080-234-8847)로 전화 주시면 저희 고객 관리팀에서 수강절차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체험이란 무엇인가요?

EM English만의 수업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으며, 회원님의 정확한 레벨(말하기, 듣기, 발음, 문법능력)을 측정해드립니다. 사이트 하단에 [무료체험 신청하기]를 누르시거나 고객센터(080-234-8847)로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업 시작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무료체험을 받으신 후,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교육을 시작해드립니다.

수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요일 ~ 금요일] [오전 06시 ~ 자정 24시] 주 5일간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업 방식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정해주신 시간에 원하시는 수업 스타일의 전임 강사가 배정되어 회원님의 수준에 맞게 1대1 맞춤식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강사님께서 매일 총 3회에 걸쳐 전화를 드립니다. 3회 이내 전화를 받으시면 정상적인 수업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나, 시간이 조금 지나서 전화를 늦게 받으신다면 다음 수업으로 인해 수업시간이 줄어드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까먹고/바빠서 수업 전화를 못 받았어요. 어떡하나요?

약속된 수업시간에 총 3회에 걸쳐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3회 이내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수업을 받지 못하는 날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받지 못하게 되는 날에는 횟수 제한 없이 홀딩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홀딩 한 일수만큼 추가교육을 진행해 드립니다. 홀딩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홀딩 규정:
* 다음날 06시~12시 수업 홀딩 – 전날 18시까지
* 당일 12시~21시 수업 홀딩 – 수업시간 최소 3시간 전까지
* 당일 21시~24시 수업 홀딩 – 당일 18시까지

고객관리부 담당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연락 주시면 홀딩 처리가 가능합니다.

장기적으로 수업을 못 받을 때도 수업연기 가능한가요?

수업을 장기간 받지 못하시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빠지는 기간만큼 보류해드리고 추후 보류하신 기간만큼 보강 수업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장기홀딩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1대1 문의]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연락해주세요.

수업시간을 늘릴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기본 10분 교육뿐만 아니라 15분, 20분, 30분 수업도 가능합니다. 교육 시간을 늘리고자 할 땐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문의해주거나, 홈페이지 [1대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수업 전화가 안 왔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담당 강사 혹은 담당 관리자로부터 사전고지 받지 못한 상황에서 수업 전화를 받지 못하셨을 때는 아래를 먼저 점검해주세요.

1. 부재중 기록
2. 자신의 전화 라인의 문제
3. 수업시간에 통화 중

위 모두 해당 사항이 없으면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연락해주세요. 확인 후, 회사 측 차질로 인한 문제는 보충수업이나 홀딩 처리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강사관련

강사 변경을 원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의 요청이나 시간, 스케줄 변경으로 인한 강사 변경이 필요할 때는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강사 변경은 얼마나 가능한가요?

저희 EM English에서는 원하는 만큼 강사 변경을 무제한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전화영어의 가장 핵심은 회원과 강사와의 공감대 형성이기 때문에 너무 잦은 강사 변경은 권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변경 원하실 때는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문의해주세요.

강사진은 어떤 분들이신가요?

EM English는 정규대학 이상인 캐나다, 영국, 호주 등등 영어권 국가 출신의 교포와 원어민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재관련

교재는 언제 받나요?

교재는 수강신청 당일 발송해서 보내드리기 때문에 1~3일 이내 수령 가능하십니다.

교재는 직접 구매해야 하는 건가요?

수강신청을 하게 되면 회원님의 수준에 가장 적합한 교재를 선정하여 무상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교재를 사용할 수도 있나요?

물론입니다. 강사님께서 정해드린 교재가 아니더라도 회원님께서 원하는 교재가 있으시면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에게 말씀해주세요.

교재를 사용하지 않고 프리토킹만으로 수업을 받을 수는 없나요?

가능합니다. 그러나 프리토킹만으로 수업을 진행할 경우, 수업 이전에 주제를 준비해 두었다가 수업에 임하셔야 효과적인 학습이 되며, 주제는 담당 강사와 논의하시면 됩니다.

결제관련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한은행 110-512-400855 (예금주: 이지마스터)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혹 무통장 입금자와 수강자가 다를 경우에는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전화 주셔서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카드결제는 어떻게 하는 거죠?

홈페이지 수강신청을 통해 온라인 카드결제를 하시거나,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영수증, 수강증, 출석 확인증 등 필요해요.

개인 증빙, 회사 제출 관련된 전반적인 서류들은 대부분 발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대1 문의, 고객지원팀 담당관리자 혹은 고객센터(080-234-8847)로 문의해주시면 발급해드립니다.

무료 체험 신청

말하기(speaking), 듣기(listening), 발음(pronunciation),
문법(Grammar) 총 네부분에 걸쳐 세밀한 진단을 해드립니다.